인터로드
 
작성일 : 13-08-20 09:03
택배 A/S 안내 입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4,052  
as 신청
 
서비스센터에 전화 하셔서 A/S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 
제품 발송
 
서비스센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
제품 수리진행시 메모리카드에 있던 테이터는 삭제 됩니다.
데이터 보존이 필요하신 경우 미리 백업 후 제품을 발송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 
as 접수 
서비스센터에 제품이 입고 되면 담당기사가 전화를 드립니다.
 
as 처리중
통화 후 담당 기사가 제품을 확인하여 수리하는 단계입니다.
 
처리 완료
 
A/S 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.
수령지 주소가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택배지 주소로 발송됩니다

 
 
 

아이머큐리 AS센터  |  케이전자  |  사업자등록번호: 274-37-00494  |  대표자: 박규태
주소: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10-82(화랑로 115)
본사고객센터: 1588-0399  |  쇼핑몰: 070-4714-6709
이메일: mrpark52@naver.com
Copyright ⓒ All rights reserved.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